4 |
편집인 인사말 |
정병훈 |
|
|
논 문 |
7 |
진주 ‘공예와 민속예술’의 창의분야간 융합과 협업가능성 |
김희선 |
|
|
27 |
공동체의 창의적 지식 활용하기 |
주세페 비아지니 |
|
|
47 |
문화, 그리고 그 이상에 있어서의 분야간 협력 |
실비아 아만 |
|
|
65 |
진주의 문직물 제직 기술 실태 |
이은진, 한재휘, 장수현 그리고 김도은 |
|
|
93 |
새로운 UCCN 거버넌스를 위한 새로운 방법... |
비토리오 살모니 |
|
|
대담 |
101 |
대담: 창의도시 사업 추진의 난점과 해결 방안 |
위티아 피퉁나푸 외 |
|
|
창의도시 소식 및 활동 |
129 |
알-하사 (사우디 아라비아) |
알-하사 창의도시 팀 |
|
|
134 |
비다 (나이지리아) |
프란시스 은다지사 소콤바 |
|
|
139 |
김해 (대한민국) |
김해 창의도시팀 |
|
|
145 |
퀴타히야 (튀르기예) |
하잘 바부르, 휘메이라 테멜 뒤베르 |
|
|
152 |
와가두구 (부르키나 페소) |
람데 하로나 |
|
|
157 |
파두커 (미국) |
메리 해먼드 |
|
|
161 |
산타페 (미국) |
사브리나 프랫 |
|
|
리뷰 |
166 |
리뷰: 진주시의 국제교류 활동 |
정병훈 |
|
|
177 |
리뷰: 파두커에서 진주로 |
렉시 밀리칸 |
|
|
문화유산 |
183 |
이탈리아 텍스타일 밸리의 중심 코모 |
콘스탄스 페라리니 |
|
|
UCCN 도큐먼트 |
192 |
2022년 유네스코 창의도시 공예 및 민속예술... |
Mary HAMMOND |
|
|
200 |
유네스코 창의도시 네트워크 제 14차 연차회의의 결론 |
|
|
|
204 |
UCCN 공예와 민속예술 서브그룹 관련 규칙 |
|
|
|
217 |
Foro de Ciudades Creativas de Norteamérica |
|
|
|